최종편집:2020-12-04 13:31 (금)
실시간
교장선생님 대상, 스마트폰 활용교육 “스마트폰으로 스마트티칭하는 시대”
상태바
교장선생님 대상, 스마트폰 활용교육 “스마트폰으로 스마트티칭하는 시대”
  • 교육3.0뉴스
  • 승인 2020.05.1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일하는 디바이스 스마트폰 활용교육
6. 9(화), 6. 10(수) 2회에 걸쳐 특별교육 실시

공교육3.0교육자포럼(선임대표 선종복)에서는 새로운 일하는 디바이스, 스마트폰(핸드컴)에 대해 6. 9(화)과 6. 10(수) 2회에 걸쳐 대한민국 최고의 넘버원 강사님 주관으로 특별교육을 실시합니다. 

지금 한국 사회는 4차산업혁명 인공지능시대로 접어들고 있고, 스마트폰이 삶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음에도 아직도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의 좋은 점을 알지 못하고, 전화하고 문자하는 전화기 정도로만 알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있는 비서기능은 말 만하면 주식시세와 환율을 알려주고, 노래 불러주고, 전화 걸어주고, 학습자료도 찾아주고, 학습동영상도 찾아 틀어줍니다. 스마트폰의 밀러링 기능은 빔프로젝터와 TV에 바로 연결시켜 줘, 스마트폰에 있는 학습설명자료를 스마트폰으로 강의나 설명도 할 수 있습니다. 

구글문서와 드라이브를 활용하면 여러 명이 원격지에서도 바로 공동으로 문서작업 가능하고, 학생들의 실시간 질문 등 참여창의학습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이 중요해지는 이유는 스마트폰 기기의 성능이 엄청나지면서, 부착되는 스마트폰앱이 모두 인공지능으로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컴퓨터보다는 스마트폰으로 일하는 시대가 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24시간 휴대하고 있기에 일하는 방법도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가능합니다. 학교의 온라인수업도 학생들 모두가 스마트폰으로 수업 들었고, 앞으로 재택근무, 원격지회의 등도 모두 스마트폰으로 하게 됩니다. 

새로운 일하는 디바이스, 스마트폰(핸드컴)에 대에 대해 6. 9(화)와 6. 10(수) 오후 3시부터 대한민국 최고의 넘버원 강사님 주관으로 특별교육을 실시합니다. 이번 기회에 스마트폰과 인공지능앱을 확실히 익혀서 학교경영을 Smart Teaching 단계로 업그레이드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